서비스플러스는
고객가치 중심의 경영을 실천합니다.
고객 가치 중심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2009년도 설립이래 서비스플러스만의
차별화된 전략을 구축하여 고객에게 창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달려왔습니다.
- 특히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설물 점검서비스, 업무 매뉴얼 및 시스템화 구축,
실시간 근태관리,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 그룹웨어 시스템을 통해 건물관리 분야에서의
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성장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.
- ISO 인증 이후 지속 가능기업으로 거듭나고자 고객 가치 중심의 경영을 선언하고 모든 업무에
PDCA 시스템을 도입, 지속적인 개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.
- 저희 회사는 사회적인 책임과 투명한 정도 경영을 실천할 뿐 아니라 조직원 모두가 긍정적인
자세로 고객 접점에서 전문가로서의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할 것을 약속
드립니다.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
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-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플러스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.